의인화 기법을 이용한 아이디어 넘치는 광고. "The Wind. His Portential is ours"
그라폴리오 매거진/Idea Storming, Inspiration 2010. 9. 19. 22:21독일의 에너지기업 Epuron사의 풍력에너지에 관한 광고입니다. 바람을 의인화해서 우리가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일들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부분에 어떤 사람이 바람을 알아보고 명함을 건네주는 부분이 참 인상적입니다. Epuron 직원인 듯 합니다. 바람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명함을 건네주는 것이죠. 칸 광고에서 상을 받을 만하죠.
"The Wind. His Portential is ours" 이것은 광고에 나오는 카피문구인데 ... 제일 앞에 Wind 이것은 이세상 모든 어떤 것으로 바꿔도 말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 미개척 분야가 그만큼 많다는 것이죠 ... 여러분도 이 세상에 널려있는 여러가지 가능성을 이용해서 무언가 이루어 내셨으면 좋겠네요.
Investing in wind energy in association with the german ministry for the environment.
"The Wind. His Portential is ours" 이것은 광고에 나오는 카피문구인데 ... 제일 앞에 Wind 이것은 이세상 모든 어떤 것으로 바꿔도 말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 미개척 분야가 그만큼 많다는 것이죠 ... 여러분도 이 세상에 널려있는 여러가지 가능성을 이용해서 무언가 이루어 내셨으면 좋겠네요.
Investing in wind energy in association with the german ministry for the environment.